해외의 유흥알바 우리나라와 어떻게 다를까?

해외 유흥알바를 찾는 여성도 늘어나고 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원정 알바로 더 많은 고수익알바를 찾는 여성이 늘어남에 따라 외국으로 나가는 경우도 늘고 있다.

그렇다면 해외 원정 알바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일본의 유흥알바

가부키조의 주의 사항과 변화에 대해 알아보자.

여성알바, 혹해서 주의사항을 등한시 하지 말고 여성알바 들이 많은 가부키조에서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역시 취객으로, 언급했듯 야쿠자들은 조용히만 있으면 일반인을 건드리지도 않는다.

특히 여기서 술을 마시는 사람들은 바로 근처에 있는 비즈니스 구역에서 일하는 스트레스 많이 받는 샐러리맨들이 많으므로, 술 마시고 아무한테나 시비걸다 야쿠자한테 걸려 봉변을 당하는 인간들도 가끔 발견되니 주의하여야 한다.

인도의 유흥알바

코임 바토르의 셜록바 밤문화 이야기

코임바토르의 셜록 바는 브룩필즈라는 큰 쇼핑몰 안에 있다.

​​큰 쇼핑몰은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기도 하고 그 중에서도 어느정도 돈이 있는 사람들이 오는 곳이기 때문에 또 위험에서 조금 멀어 안전한 바알바라고 할 수 있다.

​다음으로는 Brookefields 라는 코임바토르의 쇼핑몰이며 지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위로 올라갔는데 아무리 찾아도 셜록은 보이지가 않았다.

​​코임바토르엔 첸나이 피닉스몰 정도의 쇼핑몰이 없다고 작은 도시라고 해서 기대하지 않았는데 규모가 생각보다 컸다.

​게다가 겨울에도 눈을 볼 수 없는 남인도에서 눈을 체험할 수 있는 스노우 판타지라는 저런 곳도 쇼핑몰 안에 있었다.

코로나 시대에도 유흥문화는 변화하지 않는다.

가게마다 분위기와 일하는 방법 등 다양하기 때문에 처음으로 밤알바를 시작하려는 여성분들은 접근성이 쉽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이러한 점을 고려해 이지알바에서 보다 정확한 정보와 각 가게마다 일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 수 있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접근성이 떨어졌던 점을 보안하고 보다 여성분들이 쉽게 유흥알바를 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밤알바라고 하면 인식이 나쁘게만 생각되기 마련이지만 실제로 노래방알바, 텐카페알바 같은 직종은 쉽게 손님을 응대하며 대화 상대에서 벗어나지 않아 다른 직종에 비해 업무 강도가 낮아 많이들 찾고 있다. 

손님과의 대화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기 때문에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를 알아 갈 수 있으며 점차 높은 수준의 업소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줄 수 있다.

Share

You may also like...